즐겨찾기+ 최종편집:2020-05-25 오후 12:00: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독자투고
공지사항
구독문의
자유게시판
 
뉴스 > 스케치
최고의 뮤지컬스타가 온다
여주세종문화재간, 최정원, 카이, 민우혁이 펼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황선주 기자 / 입력 : 2018년 06월 18일(월) 16:32
ⓒ 동부중앙신문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오는 7월 13일(금)에 최고의 뮤지컬 스타 최정원, 카이, 민우혁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최정원, 카이, 민우혁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여주 세종국악당이 400석 규모의 소공연장으로 대형 뮤지컬을 올릴 수 없는 사이즈이지만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들과 라이브 밴드로 공연을 구성하여 여주시민들에게 대형 뮤지컬 못지않은 높은 퀄리티로 감동을 선사하고자 여주세종문화재단이 야심차게 기획한 공연이다.

최고로 ‘핫’한 뮤지컬 스타 3인, 여주에 온다!

뮤지컬 여자 배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배우 최정원은 1989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뷔하여 ‘맘마미아’, ‘시카고’, ‘빌리 엘리어트’, ‘브로드웨이 42번가’, ‘지킬 앤 하이드’ 등 굵직한 뮤지컬에 출연하며 지난 30여 년간 최고의 뮤지컬 스타 자리를 굳건히 지킨 뮤지컬계 살아있는 신화 같은 존재이다.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신인상, 주연상, 조연상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음악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어 뮤지컬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사랑 받는 배우이다.

2016년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된 카이는 성악을 전공한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이다. 2008년 디지털 싱글 '미완'을 시작으로 다수의 싱글 앨범과 2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였으며, 2011년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를 통해 뮤지컬에 데뷔한 이후 ‘벤허’, ‘몬테크리스토’, ‘잭더리퍼’, ‘삼총사’, ‘팬텀’ 등의 대작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였다.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여성 팬들을 몰고 다니는 카이는 지난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였다.

올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민우혁은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으로 데뷔한 후, ‘김종욱 찾기’, ‘레미제라블’, ‘벤허’, ‘안나 카레니나’의 주역으로 활동하였으며 멋진 왕자님도, 배신자 악역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도 완벽히 소화하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이다.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살림하는 남자 시즌2> 등에 출연하여 무대 위에서는 팔색조 매력으로, 일상에서는 자상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뮤지컬 스타이다.

유명 뮤지컬 넘버들뿐만 아니라 대중가요, 팝송까지 다양한 곡들로 만날 예정.

안정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큰 사랑을 받는 세 배우 최정원, 카이, 민우혁은 뮤지컬 맘마미아 중 ‘Dancing Queen’,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황태자 루돌프 중 ‘내일로 가는 계단’, 프랑켄슈타인 중 ‘Impossible Dream’ 등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잊지말아요’, ‘사랑의 미로’, ‘Can’t Help Falling in Love’ 등 가요, 팝송까지 10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로 한 여름 밤의 꿈같은 공연을 펼친다.

이번 <최정원, 카이, 민우혁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7월 13일(금) 오후 7시 세종국악당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할 수 있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비롯하여 발레, 클래식, 어린이극, 연극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들로 전 세대가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
황선주 기자  
- Copyrights ⓒ동부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여주시, 체류형 관광도시 변모 위해..
여주시, 장애인 고용 창출 ‘컨소시..
여주시 공무원, 이천 물류창고 화재..
이천시 중재로 OB맥주-화물연대 극..
민선7기 “12만 강소도시 여주시가 ..
양평군“ 공설화장시설 건립 ”본격..
2020년 양평군 평생학습 매니저 양..
이천시, 설성면 성호호수 연꽃단지 ..
이천시티투어 23일부터 운행 재개
(이천) 한익스프레스 물류창고 화재..
최신뉴스
이천시, 제65회 현충일 추념식 행..  
이천소방서, 현장역량 강화를 위한..  
이천시, 마전터 마을 주거환경 개..  
이천시 장호원읍 주민자치위원회  
이천시, 안전한 등교개학 위한 마..  
송석준 의원, ‘국토부 소규모재생..  
이천시립 화장시설 신청지역 반대 ..  
이천시, 영주권자․결혼이민..  
송석준 의원, 등록임대주택 여부 ..  
전승희 도의원 양평 대안교육기관 ..  
여주시 대신면, 이장협의회 코로나..  
여주시 북내면주민자치위원회 5월 ..  
여주시,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  
여주시, 코로나19예방 건강 생활습..  
제46회 여주시의회 제1차 정례회 ..  

인사말 편집규약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제호: 동부중앙신문 / 명칭: 인터넷신문 / 주소 : [우편번호:12634] 경기도 여주시 강변유원지길 45 (지번 : 여주시 연양동 414)
발행인 : 이창기 / 편집인 : 이창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창기 / 등록번호 : 경기다 01205 / 등록일자 : 2010년 1월 28일
mail: news9114@hanmail.net / Tel: 031-886-9114 / Fax : 031-882-6177
Copyright ⓒ 동부중앙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