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9-12-05 오후 07:14:2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전체기사
커뮤니티
독자투고
공지사항
구독문의
자유게시판
 
뉴스 > 경제
SK하이닉스, 연말연시 맞아 다양한 행복나눔 활동 전개
사내 ‘행복나눔 바자회’ 개최해 수익금 전액 기부
심재환 기자 / news9114@hanmail.net입력 : 2019년 12월 02일(월) 18:34
ⓒ 동부중앙신문
[이천=심재환기자] 이천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행복나눔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SK하이닉스는 2일(월) 이천시청에서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난방비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이천시 엄태준 시장, SK하이닉스 최광문 ER담당 및 이장호 이천노동조합위원장이 참석해 1,000만원 상당의 이천사랑 지역화폐를이천시에 전달했다. 

해당 지원금은 SK하이닉스 구성원들이 급여 중 천원 미만의 끝돈을 기부하여 조성된 기금으로 이천지역의 독거 어르신 30여 가정의 난방 유류비로 사용 될 예정이다. 

ⓒ 동부중앙신문
이에 앞서, 지난 달 21일(목)에는 1만5천장의 연탄을 지역의 독거노인과 기초수급 가정을 직접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실시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기도 했다.

이날 연탄을 제공받은 김순녀 어르신(72세, 가산동)은 “매년 날이 추워지기 시작하면 걱정부터 앞서는데, 이렇게 미리 겨울 채비를 할 수 있게 도와 주어서 마음까지 따뜻해 진다”며 소감을 전했다. 

그 밖에도, SK하이닉스는 전사 구성원을 대상으로 오는 4일(수)까지 ‘행복나눔 바자회’를 개최하며연말연시 행복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에도 힘쓰고 있다. 

‘행복나눔 바자회’는 매년 SK그룹 각 관계사에서 실시하는 연말 사회공헌활동으로 SK하이닉스는 ‘행복나누미(米)& 임원 기증품 옥션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물품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 후원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희망온’에 기부할 예정이다. 

특히, SK하이닉스는 이번 바자회에서 일반 공산품이 아닌 지역 특산품인 임금님표 이천쌀 5톤 분량을 판매함으로써 이천지역 경제활성화와 지역쌀 판로 확대에도 노력을 기울이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심재환 기자  news9114@hanmail.net
- Copyrights ⓒ동부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전 페이지로
실시간 많이본 뉴스  
송석준 의원 자동차 안전정비 세미..
이천 신둔면 농업경영인회, 사랑 나..
이대직 부시장, 재난 취약지 항공예..
엄태준 이천시장, 관고동에서 현답..
이천시 노후화된 생산공정에 대한 ..
이천시, 중리천 상류부 하천환경 개..
국립합창단 베르디‘레퀴엠’29일 ..
이천 2020년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이천 관고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주민..
채용훈 여주시체육회장, 출마 선언
최신뉴스
이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기도 ..  
이천시 겨울철 복지사각지대 집중 ..  
이천시 지적재조사 업무 경기도 최..  
SK하이닉스 노사불이 이천시 ‘행..  
이천시 공중화장실 불법촬영카메라..  
채용훈 여주시체육회장, 출마 선언..  
여주시 장애인한마음 대회 및 의식..  
양평군, 제7회 지역공동체 콘테스..  
양평 강상묵숙-학교 밖 청소년 합..  
양평군노인복지관 2019 실버인력뱅..  
양평군보건소, 소셜네트워크로 자..  
양평군, 2019년 경기도 토지정보 ..  
양평군 - 전공노 양평군지부  
양평읍 사랑더하기 추진단  
양평 용문고등학교, 사랑의 연탄 ..  

인사말 편집규약 윤리강령 고충처리인제도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제호: 동부중앙신문 / 명칭: 인터넷신문 / 주소 : [우편번호:12634] 경기도 여주시 강변유원지길 45 (지번 : 여주시 연양동 414)
발행인 : 이창기 / 편집인 : 이창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창기 / 등록번호 : 경기다 01205 / 등록일자 : 2010년 1월 28일
mail: news9114@hanmail.net / Tel: 031-886-9114 / Fax : 031-882-6177
Copyright ⓒ 동부중앙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천요강을 준